[내돈내산] 가성비좋은 자취방 모션베드 세진침대 베리 모션베드 사용후기

보통 첫 자취방은 경제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원룸 크기로 계약을 합니다. 이렇게 계약한 원룸 사이즈의 방은 굉장히 비좁습니다. 가구도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것들 위주로 배치하는데요. 그래서 침대를 두고 싶어도 침대 프레임까지 포함하지 않고, 매트리스만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매트리스만 둔다면 잠자는 공간과 생활 공간 등이 구분되지 않아 숙면을 쉽게 취할 수 없는 것은 물론이고, 항상 깨끗해야 할 잠자리가 바닥과 가까워 쉽게 더러워지기 쉽상입니다. 그렇기에 매트리스만 놓지 말고 침대 프레임을 함께 비치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요즘 침대는 잠을 자는공간만은 아닙니다. 침대에서 컴퓨터도하고, TV도보고, 책도읽고, 공부도하고... 저같은 집돌이들에게는 집에 있을때 대부분의 시간을 침대위에서 생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텐데요. 이럴경우 일반 침대보다는 침대의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모션베드가 훨씬 유리할 수 있습니다. 침대의 각도를 조절하여 TV를 보거나, 컴퓨터를 하는 등 취미생활에 있어 그 만족도를 훨씬 높여줄것입니다. 저 역시 이번에 세진침대 모션베드를 구매한 뒤 삶의질이 전과 비교하여 더할나위없이 좋아졌답니다.

 

세진침대 베리 모션베드를 선택한 이유

세진침대 모션베드

1. 좁은 자취방에서 사용할 침대이기에 부피가 너무 크지 않은 침대 특히 제 자취방 특성상 세로길이가 크지 않은 편이라 짧은 세로길이를 위해 침대 헤드가 없는 침대로 선정하였습니다.

 

2. 침대에 누워있는 자세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모션베드(전동침대)중에서 선정하였습니다. 휴일만 되면 하루종일 침대에서 생활하는 저에게 한가지 자세로 고정되어있는 침대보다는 여러자세로 바꿀 수 있는 침대가 유리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3. 가격이 저렴한 침대였으면 좋겠었습니다. 자취생 특성상 이사가 잦은데 이사를 하며 찍히고 손상 위험성이 높은 가구이기에 비싼 침대는 필요없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위의 3가지를 모두 만족하는 침대가 바로 세진침대 베리 모션베드입니다. 이 침대는 침대의 헤드가 없어 침대의 총 길이는 약 2m 정도로 자취방에 들어가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길이입니다. 크기는 싱글킹으로 골랐습니다. 혼자 사용하기에는 딱 적당한 크기입니다. 이 침대는 자세를 변경할 수 있는 침대입니다. 작동을 해봤는데 상체를 최대로 높일 시 TV를 보기에 최적의 자세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이 침대의 가격은 약 70만원정도입니다. 싼가격이라고는 절대 할 수 없지만 몇백만원을 호가하는 브랜드 침대보다는 그래도 저렴한편입니다. 브랜드 침대 못지않은 포근함과 기능이 있어 가성비가 매우 좋은 침대라고 생각합니다.

 

※ 세진침대 모션베드는 아래 링크에서 쿠팡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세진침대 베리 모션베드가 배송되었습니다.

침대설치는 배송하는 배달원분께서 해주십니다. 평일에 집에 아무도 없어 불가피하게 배달원분한테 집 비밀번호를 알려드려 설치하였습니다. 퇴근하고 집에와보니 설치가 끝나있더군요.

세진침대 모션베드 모션변경2

 

 

세진침대 모션베드 실물2

침대 실물 모습입니다. 너무 깔끔하네요. 크기도 딱 적당하고요. 구성품으로는 침대프레임, 매트릭스, 방수커버1개, 리모콘1개, 설명서1기가 같이 왔습니다. 

 

참고로 모션베드는 무게가 많이나가고 단단한 스프링 매트릭스를 넣을수가 없습니다. 무조건 폼 매트릭스를 넣어야하는데요. 라텍스와 메모리폼 매트릭스중 고민하다가 라텍스로 주문했습니다. 라텍스와 메모리폼의 가장 큰 차이점은 단단함정도 인데요. 라텍스가 메모리폼보다 좀 더 단단합니다. 저는 침대위에서 탁자도 올리고 할 예정이라 메모리폼보다 좀 더 탄성이 있고 단단한 라텍스가 유리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침대 매트릭스 종류와 특징은 나중에 따로 정리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세진침대 모션베드 모션변경1
세진침대 모션베드 모션변경2

침대 모션을 바꿨을때의 모습입니다. 변형이 잘 됩니다. 침대 매트릭스가 변형되는것은 아니고 아래 나무로 되어있는 침대의 지지대가 움직여 매트릭스가 변형되는 구조입니다.

 

모션베드 펌프

그 침대 지지대를 움직이게 할 수 있는것은 밑에 장착되어있는 펌프인데요. 꽤 견고하게 잘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이게 부서질일은 없을거같아요.

 

같이 배송되었던 방수커버를 씌우고 침대가 변형되는 모습을 영상으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방수커버를 씌우니 쭈굴쭈굴 못난이가 되어버렸네요. 위에 요를 깔아서 저 쭈굴쭈굴한 방수커버를 좀 가려야겠습니다.

 

세진침대 베리 모션베드의 아쉬운점

생각한것 보다는 매트릭스가 변형되는 속도가 느리더라구요. 성격이 급한편인 저는 조금 답답한 정도의 속도였습니다. 그리고 리모콘을 한번만 클릭해서는 바뀌지않고 버튼을 꾹~~~~ 누르고있어야 변형이 되더군요. 모션이 완전이 변형되는데 약 20초정도 걸리는것 같은데 그 시간동안 리모콘을 꾹 누르고 있자니 매우 불편하였습니다. 그리고 싼 가격이라 그런지 모션베드가 원래그런지 혹시나 침대가 부서지지는 않을까하는 걱정...?? 괜한 걱정일지도 모르지만 살짝 불안해요. 하지만 단점이 없는 제품이 어디에 있겠습니까? ㅎㅎ 전반적으로는 매우 만족합니다. 

모션베드TV

침대의 상체를 올리고 넷플릭스를 보니 신세계가 따로 없군요. 앞으로 컴퓨터를 하거나 TV를 볼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