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침대나 소파에서도 컴퓨터 사용을 가능하게 해주는 커세어 랩보드(K63용) 사용후기

혹시 소파나 침대위에서 키보드나 마우스를 사용해야 할 일이 있으신가요? 저는 주말만 되면 침대에서 못벗어나는 지박령이 되는지라 침대 위에서 컴퓨터를 할때가 많은데요. 하지만 아무리 무선 마우스, 무선 키보드를 사용한다고 해도 바닥이 평평하지가 않아 컴퓨터를 사용하기에 무척이나 불편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커세어 랩보드라는 제품을 구매하면서 침대위에서도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기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커세어 랩보드라는 제품은 다른말로 이동식 장패드라고도 말할 수 있을거 같아요.

 

※ 커세어 랩보드는 아래 링크에서 쿠팡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커세어 K63전용 랩보드 개봉기

커세어 랩보드

커세어 K63전용 랩보드가 도착하였습니다. 상자는 위 사진 처럼 생겼습니다. 크기가 생각보다 크더군요. 그리고 무게도 생각보다 좀 나가는거 같았습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한 5kg 정도??

 

커세어 랩보드 언박싱

상자안에는 이런식으로 제품이 비닐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이 비닐을 제거 해보도록 하죠.

 

커세어랩보드 본체

비닐을 제거해보니 설명서2개와 랩보드 본체, 그리고 여분의 받침대가 들어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심플한 구성이네요.

 

커세어랩보드 조립

이 제품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커세어 K63 키보드가 꼭 있어야 해요. 그 제품이 아니고서는 랩보드에 장착을 할 수가 없어요. 호환이 안됩니다. 그리고 제대로 활용하려면 무선마우스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무선마우스는 꼭 커세어 제품일 필요는 없지만 한가지로 통일 시키는것을 좋아해서 커세어 다크코어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밑에 손목받침대를 장착할까 했지만 저는 손목받침대는 사용하지 않으려구요. 계속 이동할때 걸리적 거리더라구요..... 계속 빠지고.. 쩃든 움직이면서 사용할 목적이라면 손목받침대는 없는게 더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제품리뷰] 무선 게이밍 마우스 커세어 다크코어(DarkCore) 사용후기

[제품리뷰] 무선 기계식 키보드 커세어 k63 Wireless(적축) 사용후기

 

커세어 k63랩보드5

역시 허세어 아니랄까봐 조명까지 켜주니 그냥 간지가 좔좔 흐르네요. 앞으로 요긴하게 사용할 제품인 것 같습니다.

 

커세어 K63 랩보드를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점

커세어 랩보드 제가 이때까지 커세어 제품을 구매한 것들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이 없었더라면 어떻게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을지 정말 끔찍합니다. 그리고 바닥에 쿠션이 있어 오래 사용하고 있어도 무릎이 아프거나 그러지 않아요. 전혀요. 하지만 아쉬운 점도 있었어요. 우선 무게감이 좀 있습니다. 상당히 무겁습니다. 갓난애기 한명 무릎에 올려두고 컴퓨터 하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예전보다 컴퓨터를 하기 나아진 부분은 있는데 확실이 이걸로 게임까지는 무리입니다. 게임을 할수있기는 한데 전투력(?)이 절반이 될거에요.... 그냥 게임은 PC방에서만 하는걸로 해야겠네요.. ㅠㅠ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