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카멜마운트 듀얼 모니터암 PMA-2D 사용후기

집돌이인 코딩팩토리의 취미생활은 유튜브와 영화감상입니다. 항상 어떻게 하면 좀 더 편안한 자세로 미디어시청을 할 수 있을지 항상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고민을 하던 와중에 한가지 혁신적인 아이템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모니터암이라는 제품입니다.

 

모니터암이 어떤 제품인가 간단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모니터암

모니터암 대충 이런느낌입니다. 만능 가제트팔 처럼 생겼죠? 모니터암을 설치하면 모니터의 각도와 위치 높이 등등을 마음대로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저같이 침대에 누워서 미디어를 시청하는 집돌이한테는 모니터암을 접하냐 못접하냐에 따라서 엄청난 삶의질의 변화를 느낄정도로 입니다.

 

※ 카멜마운트 듀얼 모니터암은 아래 링크에서 쿠팡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카멜마운트 듀얼모니터암 PMA-2D 설치 후기

모니터암중에서 가장 인지도있는 브랜드는 바로 카멜마운트입니다. 아무래도 널리 알려진 브랜드다보니 다른 브랜드의 모니터암을 사는것보다는 실패할 확률이 적을거같아 카멜마운트의 모니터암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카멜마운트에는 매우 다양한 종류의 모니터암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PMA-2D를 구매하였습니다. 제 모니터의 사이즈가 매우 크기에 강력한 힘을 가진 모니터암이 필요했거든요.... PMA-2D는 카멜마운트사에서 판매하는 가장 비싼 제품입니다. 무려 20만원이 넘는 고가에요. 이번달도 라면만 먹어야겠군요. 카멜마운트의 다양한제품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멜마운트 공식 판매 홈페이지

 

모니터암1

배송된 카멜마운트의 PMA-2D입니다. 박스가 사진으로 봤을때는 작아보이지만 가로길이가 1M는 될정도로 매우 큰 사이즈에 무게도 엄청났습니다. 택배아저씨가 매우 고생하셨을듯 합니다. ㅠ

 

모니터암2

언박싱을 해보니 부품들이 엄청나네요. 이걸 다 조립하려고 하니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옵니다.

 

모니터암3

우선 모니터암을 조립해서 제 침대 앞에있는 책상과 결합하였습니다. 조립하는건 생각보다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카멜마운트 조립 유튜브 영상

위의 링크에 들어가셔서 보고 조립하시면 다들 충분히 해내실거라 생각합니다.

 

모니터암4

참고로 제 책상위에는 책상보호 유리가 있습니다. 이렇게 유리가 얹어져 있는 책상에 모니터암을 바로 설치해버리면 모니터무게때문에 자칫하면 유리가 깨질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저는 위 사진처럼 책상위 유리에 나무판자를 하나 덧대서 그 위에다가 모니터암을 설치하였습니다. 이렇게 하면 나무판자가 압력을 완화시켜주어 책상유리가 꺠지는것을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모니터암5

모니터암과 제 LG 와이드 모니터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이제 침대에 누워서도 편안하고 안락하게 미디어를 시청할 수 있을것같습니다. 이건 혁명입니다. 혁명.!! ㅎㅎㅎ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