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헤어진 커플사진에서 애인의 모습을 지울수 있는 서비스

살아가면서 재수가 좋으면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와 사귀게되고 수많은 추억을 남기게 됩니다. 또 그 수많은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게 되죠. 하지만 이 수많은 사진들은 애인과 헤어지는 순간 바로 애물단지로 바뀌어버립니다. 내가 아무리 잘나와도 인생사진을 찍어도 이것을 지워야하나 말아야하나 수차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나온 영국의 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editmyex라는 서비스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들은 헤어지고 난 후 전부 삭제해버리는 스타일인데요. 얼마전 컴퓨터를 정리하던 도중 옛날에 앨범으로 만들려고 따로 빼놓은  전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들을 다수 발견하였습니다. 2014년도에 찍은 사진이니 무려 5년전 사진이군요. 이 사진들을 다 지우려고 하니 조금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 업체 서비스를 한번 이용해보기로 했습니다.


헤어진 구남친, 구여친 사진에서 삭제하기

https://www.editmyex.com/product/edit-1-photo/

1. 우선 위 사이트에 접속을합니다.


커플사진에서 애인제거1

2. 위 사이트에 들어가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올텐데요. Quantitly(수량)을 선택을 한 뒤 Add To Cart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는 이 업체가 외국업체이고 사기일수도 있다는 생각에 하나만 선택을 했었는데요. 의뢰 이후 사진을 정상적으로 받았기에 사기는 아닌것 같습니다.


커플사진에서 애인제거2

3. 수량을 선택한 후 아래 결제진행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커플사진에서 애인제거3

4. 결제버튼을 누르시면 이제 수많은 입력폼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하나도 빠짐없이 다 입력해줍시다. 특히 이메일 주소는 틀리면 안되요. 이메일주소로 수정된 사진들이 보내어집니다.


커플사진에서 애인제거4

5. 입력양식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밑으로 스크롤을 쭉내리시면 위와같은 카드번호 입력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버튼을 클릭해줍시다.

 


커플사진에서 애인제거5

6.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서비스업체의 말에 의하면 48시간안에 작업된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주신다고 합니다.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되겠네요.



커플사진에서 애인제거6

7. 사진이 도착하였습니다. 기가막히네요.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정말 감쪽같이 사라졌네요. 앞으로 구남친, 구여친과 찍은 인생사진 그냥 삭제해버리지마시고 이 서비스를 한번 이용해보는것도 좋을듯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