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저작권 없는 무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총정리(2024년)

유튜브가 뜨면서 개인 영상제작에 관해서도 관심도가 많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를 영상으로 만드는 것에 대해 어려움을 겪습니다. 좀 더 쉽게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을 제시하자면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무료 동영상들을 편집해서 사용하신다면 영상제작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영상제작에 도움이 될만한 무료 영상 공유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총정리 

픽사베이 비디오 (https://pixabay.com/videos/)

픽사베이

가장 유명한 영상공유 사이트는 픽사베이입니다. 무료 이미지 공유사이트도 픽사베이였는데 영상도 제일 큰곳은 픽사베이네요. 공유사이트의 최강자인 듯합니다. 4K와 HD버전으로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유일하게 한글검색을 지원하는 사이트입니다.

 

 

비디보 (https://www.videvo.net/)

비디보

비디보라는 홈페이지입니다. 영상뿐만아니라 배경음, 효과음 같은 것도 다운로드할 수 있어 영상제작시 필요한 영상뿐만 아니라 배경음 또 효과음 같은 경우 게임을 만들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라고 되어있는 영상만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픽셀스(https://www.pexels.com/videos/)

픽셀스

픽셀스입니다. 모든 영상을 상업적 용도로 가능하며 출처를 표기할 필요도 없습니다. FULL HD영상으로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POND5 (https://www.pond5.com)

POND5

POND5라는 홈페이지입니다. UI가 상당히 마음에 들어 자주 사용하는 홈페이지입니다. 다만 아직까지는 한글 지원이 없어서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는 크롬 번역을 쓰셔야 한다는 점이 조금 흠이네요.

 

 

CLIPSTILL (https://www.clipstill.com/)

CLIPSTILL

CLIPSTLL은 주로 짧은 영상들을 취급합니다. 짧은 영상을 원하시는경우 대부분 긴 영상을 짧게 편집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사이트에서 다운을 받으시면 긴 영상을 편집하여 짧게 편집할 필요가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