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간단하게 음원/음성 파일을 편집할 수 있는 사이트 (자르기, 이어 붙이기)

이전 포스팅에서 텍스트를 음성파일로 변환해주는 사이트를 알아보았습니다. 

[Web]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해주는 사이트 총정리

 

이렇게 텍스트를 음원파일을 만들었으면 이 음원을 수정을 해야 할 텐데요. 음원 편집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서 작업하는 방법이 가장 좋을 테지만 간단한 음원 이어 붙이기나 음원 자르기 같은 경우에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지 않고서도 아래에 링크되어있는 사이트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영상 / 음원편집사이트 mp3cut.com 사용법 

일단 웹사이트로 들어가야겠죠?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mp3cut.net/ko/

 

오디오 자르기 (음성파일 자르기)

음원편집1

1. 상단 1시방향에 있는 메뉴에서 Audio Cutter라는 메뉴를 선택해주시고 파일 선택을 선택합니다.

 

음원편집2

2. 오디오 양끝의 바를 잡아당겨서 오디오 길이를 조절할 수 있고 페이드인 페이드아웃 기능을 삽입해 좀 더 생동감 있는 음성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끝나셨으면 아래에 있는 잘라내기 버튼을 누르시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오디오 이어붙이기 (음성파일 붙이기)

음원편집3

1. 상단 1시방향에 있는 메뉴에서 Audio Joiner 버튼을 클릭한 뒤 트랙 추가 버튼을 눌러 이어 붙일 음성파일들을 트랙에 올려놓습니다. 

음원편집4

2. 오디오 자르기기능에서 했던 것처럼 양 옆의 바를 잡아당겨서 음성파일을 조절하고 이어 붙일 순서대로 트랙에 나열해둡니다. 그리고 재생 버튼을 눌러 확인을 한 뒤 작업이 끝났다고 판단이 된다면 결합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 사이트의 다른기능도 많은데요. 다른 기능은 글이 너무 길어질 것 같아 다음 포스팅에서 더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