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쿠팡 파트너스 4개월차 후기 (수익 인증 & 하는법)

쿠팡 파트너스란?

쿠팡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제휴 마케팅 서비스입니다. 개인 홈페이지나 블로그, SNS 등과 같이 쿠팡 API를 통하여 만든 상품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 API를 통하여 만든 상품 링크를 소비자가 클릭하여 24시간 내에 구매가 발생하게 되면 구매 상품의 일정 퍼센티지의 커미션을 받는 구조입니다.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제 블로그는 코딩에 관련된 정보를 올리는 블로그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하면 제 블로그의 정체성이 흔들린다 생각하여 본래 제휴마케팅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쿠팡 파트너스는 조금 다릅니다. 제 블로그에는 제가 구매해보고 사용해본 IT제품들의 후기를 적는 [제품리뷰]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코딩 블로그인 제 블로그의 정체성과에 크게 어긋나지 않는다 생각하여 추가한 카테고리입니다. 제가 구매, 사용해본 제품들의 후기 및 정보를 올려놓은 [제품리뷰] 카테고리에 쿠팡 파트너스는 완벽한 조화를 가져옵니다. 저의 후기 밑에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하나 삽입하면 되는 것이지요. 저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목적이 기록이라는 측면에서 운영하는 것도 있지만 수익이라는 측면을 전혀 무시하지는 않습니다. 저의 블로그의 정체성에 크게 위배되지 않으면서 수익도 가져오는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한 것은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 제휴마케팅이란 광고주가 홍보할 자신의 상품을 올리면 그 상품의 링크를 공유하여 특정 이벤트가 일어나면 커미션을 받는 시스템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시작 & 사용법

쿠팡파트너스 사용법

1. 아래에 링크된 링크에서 회원가입 및 쿠팡 파트너스 신청하여 승인을 받습니다. 쿠팡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신청 시 추천인을 입력하면 추천을 한 사람과 추천을 받은 사람이 한 달간 각각 1%씩 추가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신청 시 추천인으로 입력할 사람이 없다면 추천인으로 저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추천인 아이디는 :  AF1352795  입니다.

https://partners.coupang.com/

 

쿠팡파트너스 사용법2

2. 상단의 링크 생성 탭에서 생성하고자 하는 물건의 링크를 생성한 뒤 그 html소스를 자신이 운영하는 플랫폼에 붙여 넣어주시면 됩니다.

 

3. 위와 같이 이미지 링크가 나온다면 성공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4개월 차 수익 공개

쿠팡파트너스 수익

제 쿠팡 파트너스 수익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규칙 상 수익이외의 정보는 공개하기 힘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한지는 작년 12월달부터 시작하여 4개월 차이긴 하나 본격적으로 시작한것은 1월 이후부터 입니다. 현재까지 쿠팡파트너스로 35만9천원의 수입을 올렸고 이 글을 쓰고 있는 3월1일 ~ 3월20일자까지는 약 17만2천원 정도의 수입을 올렸습니다. 이 추세대로만 간다면 이번달에 약 25만원정도의 수입을 올릴 듯 합니다. 이 정도면 생각보다 훌륭하지 않나요? 저의 블로그의 [제품리뷰] 카테고리를 방문해주시는 방문자분들은 하루에 1천명 ~ 2천명 정도로 추정됩니다. 앞으로 제품리뷰 카테고리에 더 많은 방문자 수가 유입된다면 더 많은 수입을 기대할 수도 있겠습니다. 본래 이 블로그의 수입창출 수단은 애드센스 하나였는데 이제 하나가 더 늘었네요. 시작을 망설이고 있으신 분이라면 꼭 한번 해보세요. 특히 제품을 리뷰하는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시다면 궁합이 정말 좋은 수익 플랫폼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