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내 핸드폰 GPS 조작하기 Fly GPS 사용법

가끔 포켓몬 고, 당근 마켓과 같이 위치를 기반으로 하는 어플들을 사용할 때에 현재 위치를 조작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GPS를 조작하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간편하게 현재 위치를 바꾸실 수 있습니다.

 

GPS 조작 어플 Fly GPS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Fly GPS를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Fly GPS - 가짜 위치/위치속이기 라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줍시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ly.gps&hl=ko

 

Fly GPS - 가짜 위치/위치속이기/Fake GPS - Google Play 앱

Fly GPS/Fake GPS/가짜 위치/위치 속이기 GPS위치 정보를 원하는 곳으로 변경/설정 및 즐겨찾기 기능, 검색 기능, 최근내역 기능

play.google.com

 

Fly GPS 사용법

1. 다운로드한 Fly GPS를 실행시키고 위와 같이 위치 권한과 미디어, 파일에 액세스 권한을 허용합니다.

 

2. Fly GPS를 다른 앱 위에 표시 권한을 허용해 주고 모의 위치 사용 설정을 하러 갑니다. 이것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개발자 옵션을 활성화 해주어야 하는데 이를 위해 우선 설정에 들어간 뒤 휴대전화 정보 -> 소프트웨어 정보를 차례로 클릭합니다.

 

 

3. 소프트웨어 정보에 있는 빌드번호 탭을 7번 클릭하고 다시 설정으로 가보면 휴대전화 정보 탭 밑에 개발자 옵션이 생깁니다. 이 개발자 옵션을 클릭한 후 모의 위치 앱 선택을 클릭합니다.

 

4. 모의 위치 앱 애플리케이션 선택에서 FLy GPS로 설정을 해주고 위치 기능을 켠 뒤 Fly GPS를 실행시킵니다.

 

5. Fly GPS에서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상태바를 클릭하면 서비스 시작, 서비스 중지, 즐겨찾기 추가라는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서 GPS 서비스 시작 버튼을 누른 후 고정위치 모드나 이동위치 모드를 클릭합니다.

고정위치 모드 : GPS 조작 위치로 설정한 곳을 이동 없이 사용합니다.
이동위치 모드 : GPS 조작 위치를 기준으로 마치 이동하는 것처럼 사용합니다.

 

6. 그럼 위와 같이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Fly GPS 아이콘이 백그라운드에 떠서 손쉽게 해당 어플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사용법은 크게 어렵지 않으니 이것저것 클릭하시다 보면 바로 손에 익으실 겁니다. 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