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삼성 갤럭시 버즈 블랙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코딩팩토리입니다. 오늘은 삼성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삼성 갤럭시 아이콘x를 작년에 산 뒤 매우 잘 사용하고 있다가 잃어버린터라 새로운 무선 이어폰이 필요했었는데 제가 삼성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는것도 그렇고 저번 갤럭시 아이콘X를 잘 사용했었던 좋은 기억이 있기에 그냥 갤럭시 아이콘x의 후속작인 갤럭시 버즈를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가서 구매하였습니다.
갤럭시 버즈 색상 선택을 구매한 이유
갤럭시 버즈에는 총 화이트, 블랙, 옐로우 이렇게 3가지 색상이 존재하는데 저는 이중에서 블랙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블랙을 사용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손때가 타도 잘 티가 나지 않는다.
무선이어폰을 끼고 뺄때는 꼭 손을 한번이상 거쳐야 합니다. 그리고 저같은경우 계속 이어폰이 귀에서 빠질랑 말랑해서 계속 손이가게 되는데요(귓구멍이 특이하게 생겼나봐요) 그래서 가급적 손때가 타도 티가 안나는 블랙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2. 평상시 검은 옷을 많이 입고다닌다.
저는 평상시에 검은색 계열의 옷을 많이 입고 다닙니다. 그래서 검은색 무선이어폰이 제가 가지고 있는 옷하고 조합이 가장 잘 어울리는거 같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단점
검은색이다보니 귓밥이 이어폰에 묻어나오는게 상대적으로 잘보입니다.. 귀를 자주 파고 다녀야겠습니다. ㅠㅠ
※ 갤럭시 버즈 블랙은 아래 링크에서 쿠팡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구매 후기
저는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가서 직접 구매를 하였는데요. 여러매장을 돌아보았지만 블랙을 가지고 있는 매장은 없더군요. 화이트컬러는 많이들 가지고 계시던데말이죠..... 아무래도 화이트가 기본컬러로 시중에 많이 풀린거 같습니다. 제가 들린 모든 매장이 블랙색상은 따로 주문을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짜증내기보다는 대중화된 화이트보다 유니크하니 더 좋지라는 생각으로 정신승리를 하였습니다. 갤럭시 버즈 블랙은 정확히 주문하고나서 4일만에 샵에 도착하였습니다.
갤럭시 버즈의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한손에 딱 잡힐정도의 크기입니다.
언박싱했습니다. 검은색 갤럭시 버즈 충전케이스가 가장먼저 눈에 띕니다.
갤럭시버즈의 구성품은 충전케이스와 갤럭시버즈, C타입젠더, 그리고 이어팁과 이어링으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갤럭시 버즈만 따로 빼서 찍어봤습니다. 디자인 나쁘지 않은데요? 개인적으로 제 마음에는 쏙 듭니다.
마지막으로 갤럭시 이어폰 착용샷입니다.
갤럭시 버즈 사용후기
벌써 갤럭시 버즈를 구매하고 사용한지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전작인 갤럭시 아이콘X와 큰 차이점은 없어보입니다.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하면 전에는 버튼하나만 눌리면 케이스가 오픈되었는데 지금은 두손으로 뙇 열어주어야 한다는 점..?? 개인적으로 전에가 좀 더 좋은데 이 부분은 아쉽습니다. 사운드는 아무래도 유선이어폰보다는 사운드가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다이소 5천원짜리 유선 이어폰이 좀 더 사운드가 좋은듯한 느낌이에요. 하지만 불편한 유선 이어폰보다는 이 갤럭시 버즈가 백만배 낫습니다. 걸리적거리는 선이 없다는게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후회없는 지름이였던거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