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최근에 사용한 파일 목록 제거 & 목록 안나오게 하는방법
- OS/Windows
- 2019. 2. 21.
윈도우 탐색기를 열면 최근에 사용한 파일 목록들이 나오는데요. 내가 시간에 따라 어떤 작업을 했는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여 매우 편리합니다. 하지만 만약 컴퓨터를 내가 아닌 다른사람이 보았을경우 뭔가 찝찝(?)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에 사용한 파일 목록을 제거하는 방법과 목록이 아예 안나오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사용한 파일 목록 제거 & 목록 안나오게 하는방법
1. 탐색기 왼쪽 트리에 보시면 바로가기라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 아이콘을 마우스 우클릭 -> 옵션을 클릭해주세요.
2. 최근에 사용한 파일 목록을 제거하시려면 1번 박스에 보이는 체크박스 두개를 선택하고 지우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또 목록이 안 쌓이게끔 하고 싶다고 하시면 1번에 있는 체크박스를 해제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OS > Windo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ndows] 윈도우 최신상태로 수동 업데이트 하기 (0) | 2019.02.23 |
---|---|
[Windows] 윈도우10 (Windows 10) 단축키 정리 (0) | 2019.02.22 |
[Windows] 윈도우 복구 / 복원 이전시점으로 되돌리기 (6) | 2019.02.20 |
[Windows] 윈도우이란 무엇인가? 윈도우의 여러가지 특징들 (0) | 2019.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