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카카오톡 PC 버전 설치 / 다운로드 방법

카카오톡은 전세계 어디서나 사용자 간에 무료로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국내 1위 메신저입니다. 최근에는 일상 대화뿐만 아니라 업무도 카카오톡으로 진행을 많이 합니다. 모바일에서도 카카오톡이 사용이 가능하지만 컴퓨터 작업을 오랫동안 하시는 분들은 카톡이 올 때마다 스마트폰을 들어 메시지를 확인하는 것도 수고스러운 일입니다. 장시간 PC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카카오톡 PC버전을 설치해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마트폰 자판보다 키보드가 입력속도도 빠르고 사용하기 편리하기에 PC버전 카카오톡이 모바일 버전 카카오톡보다 사용성도 더 좋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 다운로드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해 카카오톡 다운로드 링크에 들어간 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에서 Windows를 클릭해 윈도우 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실행시킵니다.

https://kakaotalk.latest-version.download/#download

 

 

2. 다운받은 설치 파일을 실행시켜 카카오톡을 설치합니다. 계속 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3. 다운받은 카카오톡을 실행시켜 자신의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4. 로그인을 한 뒤 내 PC 인증받기를 클릭합니다.

 

5. 내 PC인증받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인증번호를 입력해달라는 메시지가 뜰 것입니다. 

 

6. 모바일 카카오톡에 메시지 창을 보시면 위와 같이 인증번호가 도착해있을 텐데. 이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시면 PC 카카오톡으로 접속이 완료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