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PDF 파일에 무료로 비밀번호 설정하는 간단한 방법

최근에는 중요한 문서의 보안등을 이유로 문서에 패스워드를 거는 경우가 많습니다. 엑셀이나 파워포인트의 경우에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오피스 프로그램에서 패스워드 설정 기능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으나 PDF는 유료 프로그램이 아니라면 제공하는 기능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인지라 패스워드 설정하는 게 상당히 까다로운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는 웹 사이트에서 패스워드를 걸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자책 PDF도 패스워드를 걸때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PDF 파일에 무료로 비밀번호 설정하는 간단한 방법 

https://smallpdf.com/kr/protect-pdf

1. 위에 링크되어 있는 사이트에 접속하고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패스워드를 설정 할 PDF 파일을 업로드 합니다. 

 

2. PDF 파일이 업로드되면 우측에 보이는 비밀번호 추가에서 자신이 원하는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파일 보호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패스워드 설정이 완료되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패스워드가 설정되어 있는 PDF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4. 다운로드 완료된 PDF 파일을 열어보시면 위와 같이 패스워드가 잘 설정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아래 사이트를 활용하여 PDF 파일에 패스워드를 설정하셔도 됩니다.

https://www.adobe.com/kr/acrobat/online/password-protect-pdf.html

 

온라인에서 암호화를 통해 무료로 PDF 보호 | Adobe Acrobat

암호화를 통해 온라인에서 PDF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PDF를 암호로 보호할 수 있는 Adobe Acrobat 온라인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 보세요.

www.adobe.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