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착용감 좋은 무선 헤드폰 추천 커세어 보이드 프로 사용후기

자취방에서 아무래도 방음이 완벽하지는 못해 영화나 미디어를 시청하고 있자면 시끄러운 사운드가 굉장히  신경쓰이는데요. 그래서 영화나 미디어를 시청하거나 음악을 감상할때는 제가 원하는 사운드의 크기로 소리를 높여서 시청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무선 헤드폰 하나만 있으면 이러한 문제를 완벽히 해결해 줄 수 있습니다. 저도 얼마전 이러한 문제때문에 무선 헤드폰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제품명은 CORSAIR VOID PRO RGB WIRELESS 입니다.

 

※ 커세어 보이드 프로는 아래 링크에서 쿠팡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커세어 보이드프로 개봉기

커세어 보이드프로

커세어 보이드 프로가 배송되었습니다. 저는 RGB모델을 구입하였습니다. 저는 노란색 색감이 너무 예뻐서 RGB모델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RGB와 다른 모델의 차이점은 LED색이 RGB색으로 변하면서 반짝인다는 것입니다.

 

커세어 보이드프로 언박싱

박스를 개봉하면 위와같이 제품이 들어가 있습니다. 

 

커세어 보이드프로 구성품

제품구성은 무선 헤드폰 본체, 충전선, 유선전환연결잭, 무선리시버, 마이크커버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세어 보이드프로 헤드셋

마이크 커버만 착용한채로 헤드셋 본체만 한번 찍어봤습니다.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아주마음에 쏙 듭니다.

 

커세어보이드 프로 발광1
커세어보이드 프로 발광2

RGB색상도 참 이뻐요. 커세어라는 브랜드 답게 그냥 간지가 철철 흘러 넘치네요 앞으로 영화볼때 몰입감이 200% 상승할것 같습니다.

 

커세어 보이드 프로를 사용하면서  좋았던점과 아쉬웠던점

우선 좋았던점은 착용감이 매우 좋다는것입니다. 일반적으로 PC방에서 사용하던 그런 헤드폰들과는 그냥 차원이 다릅니다. 2시간 3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귀가 전혀 아프지 않아요. 안경을 쓰고있는 제 친구도 이 헤드폰을 쓰고는 전혀 안경이 배긴다거나 하는 문제가 없다고 하니 안경쓰고 계신분들도 착용감을 우선시 한다면 이 제품을 선택하면 후회하시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또 한가지 마음에 드는것. 색감이 너무 예뻐요. 여타 커세어 제품군들과 비교해봐도 디자인이 제일 잘 빠진거 같습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바로 음향인데요. 음향이 좋은거 같기는 한데 가격대에 비해서는 그렇게 만족스럽지 않아요. 아는 지인이 사용하고 있는 소니 헤드셋에 비해서는 음향이 좀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이게 바로 무선제품의 한계인 걸까요...? ㅠㅠ 그래도 그냥 스피커로 듣는것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이 정도면 만족합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