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윈도우10 정품 인증하는 다양한 방법 총 정리

윈도우를 정상적으로 구매하여 설치하신것이 아니라면 윈도우 정품인증이 안되어 있을것입니다. 윈도우 정품 인증을 하지 않아도 윈도우가 부팅이 안되는 등의 크리티컬한 이슈는 발생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기능도 사용이 가능합니다.하지만 바탕화면이나 잠금화면, 테마 등 자신이 원하는 사진으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등의 기능은 사용할 수 없고, 시작 메뉴, 작업표시줄 옵션 등 개인설정과 관련된 옵션을 사용할 수 없는 사소한 제약이 생깁니다. 그리고 가장 신경쓰이는것이 정품인증을 하지 않으면 우측 하단에 아래와 같이 인증하라는 워터마크가 뜹니다. 이 문구를 제거 하고 싶다면 정품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윈도우 정품 인증

 

윈도우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라는 팝업창이 떠도 아래에서 설명하는 방식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라이센스 만료

 

     쿠팡 등 이커머스 샵에서 시디키를 구매한 후 정품 인증 

    가장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온라인 마켓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윈도우10 CD키를 저렴하게 구매한 뒤 인증하는 방법입니다. 약 5천원 내의 금액에서 윈도우10을 평생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10은 아래 링크에서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한 시디키로 정품 인증하는 법

    업데이트 및 보안

    1. 키보드의 [Windows Key] + [I]를 눌러 Windows설정 창으로 이동한 후 업데이트 및 보안 메뉴로 들어갑니다.

     

    정품 인증

    2. 좌측의 정품인증 탭으로 들어갑니다.

     

    정품 인증2

    3. 정품인증 탭에서 제품키 변경을 클릭합니다.

     

    정품 인증3

    4. 구매한 제품키를 입력하시면 인증이 완료됩니다.

     

     

     윈도우 CMD창을 활용하여 정품 인증 

    이 방법은 KMS는 기업이나 학교같은 교육기관에서 여러 라이센스를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을 활용하여 인증을 하는 방법입니다. KMS서버에서 정품인증이 승인된다면 정식 라이센스로 사용하는 방식인데 윈도우 인증 크랙인 KMSauto가 이 시스템을 가상으로 구현하여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없고 간편하게 CMD를 활용하여 KMS서버를 등록하고 윈도우 10 정품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으로 인증을 할 시 약 6개월 주기로 돌아오는 인증기간 만료일에 라이센스키를 갱신해주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윈도우 버전 별 KMS 제품키

    윈도우 버전 시디키
    Windows 10 Pro W269N-WFGWX-YVC9B-4J6C9-T83GX
    Windows 10 Pro N MH37W-N47XK-V7XM9-C7227-GCQG9
    Windows 10 Home TX9XD-98N7V-6WMQ6-BX7FG-H8Q99
    Windows 10 Home N 3KHY7-WNT83-DGQKR-F7HPR-844BM
    Windows 10 Enterprise NPPR9-FWDCX-D2C8J-H872K-2YT43
    Windows 10 Enterprise KN DPH2V-TTNVB-4X9Q3-TJR4H-KHJW4
    Windows 10 Education NW6C2-QMPVW-D7KKK-3GKT6-VCFB2
    Windows 10 Education KN 2WH4N-8QGBV-H22JP-CT43Q-MDWWJ

     

    KMS 정품 인증 방법

    KMS 정품인증1

    1. 시작 -> 검색창에 CMD라고 입력한 뒤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킵니다.

     

    KMS 정품인증2

    slmgr /ipk W269N-WFGWX-YVC9B-4J6C9-T83GX
    

    2. 명령 프롬포트에 위와같은 명령어를 입력하여 볼륨 라이센스 시디키를 설치합니다. 위 제품키는 윈도우 10 Pro 버전의 제품키입니다. 다른 버전의 윈도우를 사용하시고 계시다면 위의 윈도우 버전용 KMS 제품키 표를 참조하셔서 자신의 버전에 맞는 시디키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KMS 정품인증3

    slmgr /skms kms8.msguides.com
    

    3. 라이센스를 관리하는 KMS 키 관리 서버를 설정합니다.

     

    KMS 정품인증4

    slmgr /ato
    

    4.연결한 KMS 서버에서 정품 인증을 받습니다.

     

    KMS 정품인증5

    slmgr -xpr
    

    5. 인증 만료일을 검색합니다. 약 6개월주기로 계속 인증을 갱신해주어야 하며 인증이 만료되었다면 4번 명령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KMSAuto Net 프로그램을 활용한 인증 

    KMSAuto Net은 윈도우, 오피스 정품인증을 위한 크랙 프로그램으로 정품구매, 제품키 없이 윈도우와 오피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KMSAuto 정품인증1

    1. http://www.kmsauto.info/사이트에 들어가 KMS Auto 프로그램을 다운받은 뒤 압축을 해제합니다. 압축해제 비밀번호는 windows 입니다. 만약 Windows Defender가 켜져있다면 압축해제가 되지 않으니 실시간 감시를 끄시거나 제외처리를 해주셔야 압축해제가 가능합니다.

    [Windows] 윈도우10 보안 해제 방법 (Windows Defender 끄기)

     

    KMSAuto 정품인증2

    2. 정품을 인증받으시려면 KMSAuto Net을 관리자모드로 실행시키셔서 작동시키시면 되고 그 전에 정품을 인증받았던 내역들을 초기화 시키시려면 KMSCleaner를 실행시켜서 관리자모드로 실행시키면 됩니다. 꼭 관리자모드로 실행시키셔야 프로그램이 켜집니다.

    ※ 윈도우 보안프로그램이 돌아가고 있다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삭제되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KMSAuto 정품인증3

    3. 윈도우 정품 인증 해야하니 KMSAuto Net을 관리자모드로 실행시킨 뒤 Actovation 버튼을 누릅니다.

     

    KMSAuto 정품인증4

    4. 윈도우 정품 인증을 하려면 ActivActivate Windows 오피스를 인증하려면 Activate Office을 누르시면 됩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