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제휴 마케팅 애드릭스 1년차 후기 (수익인증 & 하는법)

티스토리 블로그의 장점은 블로그 html을 직접 삽입하여 비교적 쉽게 광고를 추가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이러한 티스토리의 장점을 활용하여 제휴 마케팅이라는 수익 창출 모델을 적극 활용하여 수익 창출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플랫폼은 매우 다양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애드릭스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애드릭스는 제휴 마케팅을 대행해주는 여러 플랫폼 중 하나로 광고주와 블로그, 인플루언서 등을 연결해주는 사이트입니다.

 

더 많은 제휴 마케팅 플랫폼이 궁금하시다면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블로그] 제휴 마케팅 플랫폼 5가지 모음 (블로그 수익 창출 수단)

 

 애드릭스 1년 차 수익 인증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2020년 8월부터 현재까지 딱 1년간 애드릭스를 운영하였으며 1년간 벌어들인 총 금액은 약 20만원 정도 됩니다. 

얼마 전 지금까지 모인 포인트를 출금신청하여 수수료를 제외하고 197,904원을 정산받았습니다. 출금신청을 하게 되면 다음 달 15일에 나와요. 참고로 15일이 공휴일이라면 그 전날에 지급합니다. 음.. 1년간 20만원... 그렇게 크지 않은 금액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단 하나의 글에서 이만큼의 수익이 창출되었기 때문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글은 쓰지말자.

제휴 마케팅을 잘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제휴 마케팅 포스팅의 숫자를 늘리면 됩니다. 극단적으로는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들어가서 지금 진행되고 있는 모든 제휴 마케팅에 대한 글을 작성한다면 내가 올려놓은 링크를 타는 방문자들도 많아질 것이고, 저에게는 더 많은 커미션이 떨어지겠죠. 하지만 저는 이 블로그가 제휴 마케팅으로 도배되는 것을 원치 않았습니다. 이러한 수익을 쫒는 행동이 블로그의 신뢰성을 상실한다고 생각하였기 때문입니다.

 

그거 아시나요? 돈을 목적으로 포스팅을 하면 독자 입장에서 "이 글이 수익을 목적으로 쓰였다"라는 것을 대번에 알아차립니다. 포스팅 속에 돈에 대한 열정이 뚝뚝 묻어있거든요. 무조건입니다. 포스팅을 작성할 때 내가 경험해보지 않은 것을 작성하는 것은 공부가 전혀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경험해 본 것을 작성하는데 비해 2배 3배 더 힘이 듭니다. 수익을 위한 글을 작성한다면 대부분 내 경험이 안 들어가 있는 상태에서 글을 억지로 짜내게 되고 자연스럽게 글의 퀄리티는 낮아질 수밖에 없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저는 제휴 마케팅을 위한 글을 작성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작성한 글에 제휴 마케팅을 추가해야 한다.라고 생각을 합니다. 제가 작성한 글에 제휴 마케팅을 붙이다 보니 제 블로그에 제휴 마케팅 링크를 하기 적합한 글이 딱 하나가 있더군요.

 

[Web] 도메인 구입 방법 및 구매 후기 (with 가비아)

 

[Web] 도메인 구입 방법 및 구매 후기 (with 가비아)

아주 오래전 『나만의 도메인을 가지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도메인을 구매하는 비용과 계속해서 도메인을 갱신해주어야 한다는 압박감, 그리고 도메인을 바

coding-factory.tistory.com

위의 글에서 제가 설정해놓은 링크를 타고 들어가 가비아 도메인을 구입하면 저에게 커미션이 떨어집니다. 이 하나의 글로 1년간 20만원을 벌었으니 제가 노력한 시간에 비해 좋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제휴 마케팅 "애드릭스" 하는 법 

애드릭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1. 위의 사이트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주세요. 참고로 2021.08.16일 기준 신규 회원 가입자에게 모두 10,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있기에 회원가입만 하시고 바로 출금하셔도 만원은 버실 수 있어요.

 

2. CPA, CPI, CPS 탭에 들어가셔서 자신이 하고 싶은 광고를 클릭합니다.

CPA : 어떤 특정한 행동(Action)에 따른 수익을 제공합니다. (특정 사이트 가입, 보험 상담 등)
CPS : 마케팅하려는 물품의 판매에 따른 일정 수익을 제공합니다.
CPI : 어떤 것을 설치했을 때 수익을 제공합니다. 본래는 CPA의 일종이었다가 모바일 시장이 커짐에 따라 CPI로 따로 분류되어 나왔다고 보시면 됩니다.

 

3. 자신이 하고 싶은 광고로 들어갔으면 그 광고의 캠페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링크를 생성한 뒤 링크 복사하기 버튼을 눌러 자신의 블로그에 붙여 넣어 주시면 됩니다.

 

애드릭스 어플을 설치하시면 모바일로도 애드릭스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릭스 어플리케이션 설치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애드릭스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