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갤럭시 워치 스트랩 추천 (신지모루 실리콘 밴드 스트랩)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 전 구입 한 갤럭시 워치 스트랩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기존에 저는 기본 워치 스트랩을 약 1년가량 사용하고 있었는데 저렴한 가격에 새로운 스트랩을 갈아 끼워서 사용하니 마치 새것을 산 듯하네요. 제가 구입한 갤럭시 워치 스트랩은 신지모루 실리콘 밴드 스트랩으로 갤럭시 워치 5와 4 모두 호환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실리콘 특유의 쫀득한 느낌과 워치 기본 스트랩과는 다르게 끝 부분이 라운딩 처리가 되어 있어 조금 더 부드러워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 갤럭시 워치 신지모루 실리콘 밴드 스트랩은 아래 링크에서 쿠팡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신지모루 실리콘 밴드 스트랩 색상

 

신지모루 실리콘 밴드의 색상은 위와 같습니다. 차례로 다크 그린, 네이비, 라벤더, 라이트 그레이, 브라운 그레이, 블랙, 핑크 샌드, 화이트 순입니다. 이 중에서 제가 선택한 색상은 다크 그린 색상으로 주로 남성들이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색상이라고 생각됩니다.

 

신지모루 실리콘 밴드 스트랩 구매 후기

저는 쿠팡에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7천 원 정도 지불하였고 쿠팡의 로켓 배송 대상 제품이라 하루 만에 배송이 됐네요. 

 

스트랩 실물은 위와 같아요. 색상은 다크 그린 색상입니다.

 

비교를 위해 기본 스트랩을 사용하고 있을 때 찍었던 1년 전의 갤럭시 워치 사진을 들고 왔습니다. 서로 같은 제품이라는 게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워치의 분위기가 달라졌습니다.

 

실물로 착용하고 있을때는 위와 같은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제품 구매 시 참고해주세요.

 

갤럭시 워치 스트랩 교체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