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000 사용 후기(전동칫솔 추천)

저는 치아가 안 좋은 유전력을 가지고 있어 평소 치아건강에 관심이 많은데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일반 칫솔로 양치질을 하는 것보다는 전동칫솔로 양치를 하는 것이 더 양치가 깔끔하게 된다는 사실을 듣고 전동칫솔을 구매해봤습니다. 분당 수만 번의 진동을 한다고 하는데 확실히 손으로 구석진 곳을 닦아내는 것보다는 그 위치에 가져다 대고 진동으로 플라그를 제거하는 것이 훨씬 양치가 깔끔하게 되는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전동칫솔은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000으로 필립스 전동칫솔 중 가장 성능이 좋은 상위 라인이고 앱을 통해 내 양치 상태를 체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 클린 9000은 아래 링크에서 쿠팡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 클린 9000 장점 3가지

  •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전용 어플을 통해 양치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나의 양치질을 분석하여 올바른 양치법을 제안해줍니다.
  • 스마트 압력 센서가 탑재돼 사용자가 치아와 잇몸에 과도한 압력을 가할 경우 진동 패턴을 통해 알려 치아 마모 및 잇몸 손상을 방지합니다.
  • 분당 31,000회의 음파 진동이 발생시키는 미세한 공기 방울로 치아 사이, 잇몸 구석까지 깨끗하게 세정해줍니다. 일반 칫솔질로는 불가능한 횟수입니다. 필립스 소닉케어가 실시한 자체 임상실험 결과에 따르면,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 더 플라그를 제거하고, 최대 7배 더 잇몸 건강 개선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 클린 9000 구매 후기

저는 쿠팡으로 제품을 주문했고 현재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000은 쿠팡 로켓배송 상품이어서 저는 하루 만에 제품을 받아봤습니다.

 

언박싱을 하면 위와 같이 구성품들이 포장되어 들어있습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000의 구성품은 칫솔 본체, 충전 콘센트와 양치컵(충전 컵), 여행용 수납함, 그리고 기본 칫솔모 1개, 혀클리너 1개 이렇게 담겨 있습니다.

기본 칫솔모는 위와 같이 약간 둥근 모양으로 되어 있어 치아를 잘 덮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000의 칫솔모는 위와 같으며 필요하다면 추가로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 클린 9000 작동 영상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