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자취방 가성비 무선 청소기 추천 (차이슨 아이닉 i20 Elite)

최근 이사와 함께 자취방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한 청소기를 구매하였습니다. 기존에는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롤 클리너와 물티슈 그리고 이마트에서 구매한 8만 원짜리 간편 무선 청소기로 청소를 하고 있었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청소기의 연식도 오래되어 잔고장이 많고 청소 속도도 느려서 새로 구매할 제품을 물색하고 있던 차 후기가 좋은 차이슨 아이닉 i20 Elite라는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차이슨 아이닉 i20 Elite는 아래 링크에서 쿠팡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차이슨 아이닉 i20 Elite를 선택한 이유

  • 허리가 아프지 않도록 충분한 길이를 갖추고 있는가?
  • 흡입력이 좋은가?
  • 가성비가 좋은가?
  • 제품의 후기가 좋은가?

 

차이슨 아이닉 i20 Elite 사용 후기

저는 위의 4가지 옵션을 보고 제품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차이슨 아이닉 i20 Elite가 위의 4가지 조건에 모두 부합하였습니다. 로봇청소기가 아닌 이상 청소기의 본질인 먼지 흡입력이 좋다면 어느 제품이든 비슷하다고 생각하여 구매 제품의 가격대를 낮춰 비교적 저렴한 15만 원짜리 제품을 구매하였는데요. 상당히 만족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8만 원짜리 무선 청소기는 배터리 수명이 다하여 기존에 살고 있었던 5평 정도의 원룸을 청소하는데도 배터리가 부족하였는데요. 이번에 구매한 차이슨 아이닉 i20 Elite는 배터리도 넉넉하고 흡입력도 기존의 청소기보다는 훨씬 좋아 청소가 재미있습니다. 길이도 길어서 허리를 숙이지 않아도 되고요. 그리고 실제로 사용해보니 청소시간이 기존보다 확실히 단축되었습니다. 제 자취방 7평 기준 청소 시간도 5분 이내로 끝내실 수 있습니다.

 

차이슨 아이닉 i20 Elite 구매 후기

저는 쿠팡에서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로켓 배송이 적용되어 하루 만에 배송이 완료되었고 위의 사진과 같이 큰 박스에 배송이 되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여 제품을 조립하면 위와 같이 청소기가 조립됩니다. 청소기는 여러 개로 분해도 가능하여 청소도 쉽게 되어있습니다. 다만 물청소 시 배터리와 모터는 꼭 빼고 세척해주셔야 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소개드렸던 제품 본체를 제외하고 위의 부속품들도 있습니다. 충전기, 여분의 필터, 콤비네이션, 틈새 브러시 등이 있습니다. 추가로 동봉되어 있는 QR코드에 있는 URL로 들어가시면 물걸레 키트까지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부속품들은 용도에 맞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벽면 거치대의 경우 나사나 못으로 위치를 고정시켜주어야 한다는 점에서 저처럼 세를 살고 있는 사람이라면 사용이 어렵다는 점은 단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추가로 물걸레 키트까지 주문하였습니다. 걸레는 키트에 장착되어있는 2피스 + 여유분 2피스 총 4피스가 배송됩니다. 먼저 바닥의 머리카락, 먼지등을 흡입한 뒤 물걸레 키트로 한번 닦아주니 집이 확실히 깨끗합니다.

 

차이슨 아이닉 i20 Elite 흡입 강도 3단계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