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인스타그램 PC 버전 URL 접속방법 & 설치 / 다운로드 방법

모바일보다는 PC가 확실히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손가락보다는 마우스가 낫고 모바일의 키패드보다는 컴퓨터의 키보드가 사용성이 좋죠. 인스타그램도 아무리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있는 프로그램이라고는 하지만 PC로 사용하는 것이 사용성면에서 훨씬 좋습니다. 특히 댓글을 달거나, 글을 쓸 때는 모바일보다 훨씬 편리함의 체감이 많이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스타그램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용하기 

인스타그램은 모바일 버전만 오랫동안 지원하고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드디어 PC버전도 출시하였습니다. 아래 링크된 URL에 접속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에서도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만 적응하시면 사용하시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

 

 인스타그램 모바일 화면 그대로 PC에서 사용하기  

인스타그램 PC버전의 화면이 모바일과 달라서 불편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아직 일부 기능은 PC에서는 지원이 안되고 모바일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럴 때는 크롬에 크롬에 있는 인스타그램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시면 모바일과 동일한 화면으로 PC에서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 만큼 크롬이 설치되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크롬을 먼저 다운로드하여주셔야 합니다.

크롬 설치 URL

 

2.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크롬 확장 프로그램 설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신 뒤 검색창에 app for instagram를 입력하고 Enter를 누릅니다.

 

3. 리스트를 내려보시면 위의 그림과 같이 App for Instagram이라는 확장 프로그램이 나올 것입니다. 이것을 클릭합니다.

 

4.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5. 위와 같은 팝업창이 나오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6. 크롬 상단을 보시면 위의 그림과 같이 퍼즐 모양의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고 방금 설치했던 App for Instagram을 실행시킵니다. 참고로 핀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크롬에 고정되어 사용성이 조금 더 좋아지니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고정해두시기 바랍니다.

 

7. 이제 PC에서도 모바일과 동일한 환경으로 인스타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