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울 문정동 HOTTO(호또) 치킨

HOTTO(호또) 치킨집을 다녀왔습니다. 처음에는 명란마요를 보고 들어갔지만, 더 유명하다는 통후추 치킨 먹어보았습니다. 어딜가든 기본적인 음식을 먼저 먹어봐야 하니까요~!

 

HOTTO

 

HOTTO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역시 기본, 다음에는 명란마요 도전!

 

HOTTO

치킨 등장! 혼자서 일하시는지 조금 바빠보여서 기다리며, 맥주부터 홀짝홀짝~ 내부나 분위기상 호프집처럼 생겼습니다. 하지만 배달도하고 다른 여느 닭집과 다를 것 없습니다.

 

HOTTO

처음에는 후추를 싫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통후추라고 해서 걱정했어요. 너무 덩어리째 씹히는건 아닐지, 걱정도 잠시, 통후추를 살짝 으깨서 반죽에 입혀 튀기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씹히더라도 약간 매콤한 정도, 거슬리거나 그러지 않고 매력터지는 맛! 특이하고 오묘하면서도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치킨은 치느님이지만 기름 때문에 자칫 느끼할 수 있는데, 이러한 느끼한 점을 후추가 잡아주는것 같아요. 한가지 단점(?) 크기가 커서 덩어리가 몇 개 없습니다. 잘 쪼개서 드셔야 된다는점~?

 

한가지 더 을 드리자면! 제가 처음에 명란마요를 보고 들어갔다고 했죠~ 배달을 시켜드시는 분들은, 명란젓이 집에 있으시다면 마요네즈랑 섞어 소스를 만들 수 있죠! (저희는 이미 집에서 만들어 먹어봤죠, 훗,) 근데 배달도 빠르고 특이한 이 치킨, 왜 부산은 이런게 없는걸까요...ㅠ 저는 또 다른 먹거리를 찾아 다녀오겠습니다(다음은 부산에서 뵐께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장지동 |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