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부산 동래 닭발 맛집 발빠닭

매콤한 닭발이 먹고 싶어 동래에서 찾은 발빠닭~ 처음 맛집을 찾다가 닭발에 이끌려 갔던 곳,

 

발빠닭

 

발빠닭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뼈닭발을 좋아합니다. 닭발은 뜯는 맛이죠!! 몇번을 간지라 똥집튀김, 주먹밥, 국물닭발 등 많이 먹어 보았고 대체적으로 음식이 맛있습니다.


발빠닭

발빠닭은 맵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5가지 중 저는 도전까지 먹어보았습니다. HOT이 불닭 맵기정도라고 하시고, 도전부터는 다른 고추가 첨가되어 HOT과 차이가 많이 납니다. 저는 워낙 매운 것을 좋아하는지라... 도전은 정~말 매운 것을 좋아하시면 도전해 보세요.

(참고로 저는 불닭을 전혀 매워하지 않습니다^^) 


발빠닭

 

발빠닭

계란찜이 먼저 나왔습니다. 받자마자 계란에서 연기 화산폭발!! 계란이 많이 들어가 단단하고 양이 많습니다. 계란찜은 뚝배기 바닥이 타기 쉬워, 받자마자 바닥을 한번 긁어 주시는게 좋습니다.

 

발빠닭

 

발빠닭

드디어 주 메뉴인 닭발이 나왔습니다!! 닭발은 살이 통통하고 양이 많은 편입니다. 불맛까지 가미한 매운 닭발을 먹고, 달달한 바나나를 한입 먹으면, 그~뤠잇!! 매운맛을 많이 잡아줍니다. (궁합이 좋은 것 같아요~)

 

처음 시작하실 때는 매운 것을 못드신다면 오리지널, 좋아하신다면 HOT으로 시작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또 다른 먹거리를 찾아, 다녀오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