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가성비 좋은 코드리스 이어폰 QCY-T2C 사용후기

저는 한달전에 인터넷 구매대행 사이트에서 QCY T2C를 약 3만원에 해외 직구했었습니다. 하지만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계속해서 배송이 미뤄지더군요.. 그렇게 기다리기를 한달쯔음 됐을까요? 드디어 QCY-T2C가 배송이 되었습니다. 수요에 비해 공급이 따라오지 못해 배송이 지연되었다고 판매자 측에서는 말하였으나 한달은 좀 과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QCY-T2C는 QCY-T1S의 후속작인가요?

QCY-T2C라고? 나는 QCY-T1밖에 모르는데 QCY-T1의 후속작인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QCY-T2C는 QCY-T1S의 후속작은 아닙니다.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QCY-T2C는 QCY-T1S모델하고 같은 모델인데 어떤 매체로 판매되었냐에 따라 이름만 바뀌어져서 나오는 거라고 합니다. 

 

판매 경로에 따른 명칭

QCY-T1S : 온라인 /오프라인

QCY-T2C : 온라인

 

아마 판매처에서 어느 경로로 판매가 많이 되었느냐에따른 집계를 편하게 하기 위해서 이같은 방법을 사용하는 듯 합니다.

 

※ QCY-T2C는 아래 링크에서 쿠팡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QCY-T2C 구매 후기

QCY-T2C1

QCY-T2C가 배송되었습니다. 제가 이거를 얼마나 기다렸는지....기다리다 지쳐 갤럭시 버즈를 구매하였는데 1주일만 더 기다려볼것이라는 아쉬운 생각이 듭니다.

 

QCY-T2C2

QCY-T2C의 구성품은 충전기케이스와 이어폰 유닛, 그리고 짧은 충전선 하나와 이어폰 고무링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QCY-T2C3

QCY-T2C의 본체입니다. 전반적으로 윗모습만 보았을때는 갤럭시 버즈랑 비슷해보입니다.

 

QCY-T2C4

하지만 옆모습을 보면 이전에 포스팅한 갤럭시 버즈와는 달라요. 뭔가 살찐 갤럭시 버즈? 같은 느낌입니다.

[제품리뷰] 삼성 갤럭시 버즈 블랙 사용후기

 

QCY-T2C5

이어폰 유닛만 따로 뺴서 찍어봤습니다. 디자인 자체는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굉장히 무난합니다. 제가 생각한 무선이어폰의 디자인~! 딱 그 느낌이네요,

 

QCY-T2C6

유닛을 충전케이스에 넣은 모습입니다. 유닛에 충전을 하고 있다는 표시인 빨간색 붗빛이 들어오네요. 약간의 자성이 있어서 손쉽게 넣을 수 있었습니다. 쏙쏙 들어가는게 재미있더군요.

 

QCY-T2C 사용 후기

처음 배송되었을때는 사진에는 잘 나오지 않지만 테두리 마감상태도 좀 별로고 부피도 크고 그래서 역시 3만원이라는 가격값을 하는구나 라는 생각을 가졌지만 사용을 한번 해보고 생각이 완전히 바뀌게 되었습니다. 정말 신세계입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 버즈보다 음향이 더 좋은거 같이 느껴지기도 해요. 이게 정녕 3만원이야?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페어링도 잘 됩니다. 귀에 장착하는 순간 바로 페어링이 되요. 편리했습니다. 거기에다가 착용감도 좋습니다. 아무리 활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아요. 그리고 이 제품은 곡 재생을 멈추거나 다음곡으로 넘기거나 하는 액션이 터치식이 아닌 버튼식으로 이루어져있어서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통화품질은 조용한곳, 시끄러운곳 두군데에서 실험을 해봤는데 조용한곳에서는 나쁘지 않게 통화를 할 수 있었으나 조금만 시끄러운곳에서 통화를하게되면 거의 통화를 하기 힘들 정도였습니다. 이 이어폰으로는 통화하기는 힘들 것 같네요. 하지만 음향도 좋고 페어링도 잘되고 디자인도 나쁘지 않고 가격도 저렴한 QCY-T2C 정말 만족도 별 ★★★★★개 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