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삼성 정품 케이스 LED 뷰 커버 구매 후기

저는 기존에 삼성 정품 케이스 중 하나인 프로텍티브 스탠딩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너무 낡아 이번에 새 케이스로 교체하였습니다. 이번에 교체한 케이스도 삼성 정품 케이스입니다. 삼성 정품 케이스들은 시중에 파는 일반 케이스보다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지만 비싼 만큼 그 값어치를 하는 것 같습니다. LED 뷰 커버는 특정 이벤트가 발생했을 때마다 케이스에 나타나는 LED 아이콘을 통해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케이스입니다.

 

※ 삼성 정품 LED 뷰 커버 케이스는 아래 링크에서 쿠팡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정품 케이스 LED 뷰 커버 구매 후기

LED 뷰 커버1

인터넷으로 구매를 해서인지 사용설명서 같은 건 없고 심플하게 케이스만 포장되어 배송되었습니다. 

 

LED 뷰 커버2

LED뷰 커버는 핸드폰 기종에 따라 여러 가지 색상이 있습는데 제가 구매한 것은 갤럭시 노트 8의 그레이 색상입니다. 커버형 제품이라 액정도 보호할 수 있어 조금 더 안전해 보입니다.

 

LED 뷰 커버3

케이스 내부입니다. 안쪽에는 카드를 장착할 수 있는 포켓이 있어 경우에 따라 교통카드나 신용카드, 신분증 한 개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삼성 페이로 신용카드와 교통카드를 사용하는 편이기에 이 공간에는 주로 신분증을 넣고 다닙니다.

 

LED 뷰 커버4

제가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인 갤럭시 노트 8에 케이스를 씌워주었습니다. 위 사진은 핸드폰을 충전하고 있을 때 나타나는 LED 아이콘입니다.

 

LED 뷰 커버의 다양한 LED 아이콘

LED 뷰 커버 아이콘1

시간 LED 아이콘

 

LED 뷰 커버 아이콘2

알람 LED 아이콘

 

LED 뷰 커버 아이콘3

문자 수신 LED 아이콘

 

LED 뷰 커버 아이콘4

전화 수신 LED 아이콘

 

LED 뷰 커버 아이콘5

충전 LED 아이콘

 

LED 뷰 커버 아이콘6

음악 재생 LED 아이콘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