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블루) 구매 및 사용 후기

얼마 전 제가 잘 사용하고 있었던 저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를 분실하고 말았습니다. 갤럭시 버즈를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하였었기에 재구매를 하려 했는데 갤럭시 버즈의 개선작인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나왔더군요. 가격은 갤럭시 버즈보다 약 2~3만 원 정도 더 비싸기는 하지만 이미 샀었던 것을 또 사기도 그렇고 성능상으로 얼마나 개선되었을까 하는 궁금증에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아래 링크에서 쿠팡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색상 선택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위의 사진과 같이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 이렇게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무난하게 쓸것이라면 검은색 혹은 흰색같이 무채색을 추천드리지만 (무채색이 옷과 매치가 잘됩니다.) 저는 저번에 검은색은 한번 써본 적이 있기에 똑같은 색상을 또 사기보다는 특이한 색상으로 가보자 생각되어 블루를 구매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루 색상이 가장 이쁜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블루 구매 후기

구매처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배송이 하루만에 왔습니다. 빠른 배송과 포장상태가 좋아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위의 사진과 같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구성상품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 본체(충전기)와 이어폰, 윙팁과 충전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블루의 본체 모습입니다. 색이 굉장히 잘 빠졌습니다. 블루 색상을 사기를 잘한 것 같습니다. 은은히 광택도 나는 게 너무나도 이쁘네요. 

 

갤럭시 버즈 vs 갤럭시 버즈 플러스 비교

삼성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플러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2020 갤럭시 언팩에서 처음 공식적으로 공개되어 기존에 있던 갤럭시 버즈의 후속작이 아닌 개선판으로 2세대가 아닌 플러스로 출시되었습니다. 개선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리뷰] 삼성 갤럭시 버즈 블랙 사용후기

버즈와 비교했을때 성능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실사용을 하며 가장 체감되던 부분은 배터리 시간이 늘어난 점과 통화의 음질입니다. 우선 배터리 용량 같은 경우에는 전작과 비교하여 약 2배 정도가 늘어났습니다. 전작인 갤럭시 버즈의 경우에는 조금만 충전을 하지 않아도 배터리가 나가버렸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는데 이번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사용하며 한 번도 배터리가 나간 적이 없네요.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통화음질입니다. 전작인 갤럭시 버즈는 통화음질이 너무나도 좋지 않아 도저히 통화를 할 수 없을만한 제품이었으나 이번에는 대체 어떤 신기술을 넣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반통화보다도 오히려 음질이 더 좋습니다. 이 정도의 스펙의 향상에 비해 가격은 얼마 오르지 않아 갤럭시 버즈보다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사는것이 훨씬 나은 선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