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갤럭시 버즈 케이스 추천 (미니모리)

저는 무선 이어폰으로 갤럭시 버즈를 계속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이때까지는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고 그냥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으니 버즈 본체에 잔 스크래치가 계속 나서 이번에 케이스를 씌워주기로 하였습니다. 디자인이 괜찮은 버즈 케이스를 여러 군데 찾아보다 미니모리라는 사이트에서 버즈 케이스를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구매했었던 링크는 아래 첨부해두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ini-mori/products/4480970769?NaPm=ct%3Dk5anj0r1%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60aca9 9138472a533bdb65b97544a7941ae789ee

 

삼성 갤럭시 버즈케이스 에어팟 프로 1 2 Pro 케이스 : 미니모리

[미니모리] [정품] 갤럭시 버즈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캐릭터 악세사리 [ 자체 디자인상품]

smartstore.naver.com

 

미니모리 갤럭시 버즈 케이스

미니모리 갤럭시 버즈 케이스1

제가 구매한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버즈 케이스입니다. 제 핸드폰이 파란색인데 핸드폰하고 깔맞춤 하면 좋을 것 같아 핸드폰 케이스도 푸른색 계통을 골랐습니다.

 

미니모리 갤럭시 버즈 케이스2

구성품은 아래 케이스, 윗 케이스, 열쇠고리 1개로 위 사진과 같습니다. 아래 케이스의 경우 그냥 장착하면 되지만 윗 케이스 같은 경우는 양면테이프를 활용하여 붙이는 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양면테이프는 윗 케이스 아래쪽에 붙어 있습니다. 한번 장착하게 되면 다시 빼기 어려우니 신중하게 앞뒤도 잘 보고 장착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앞 뒤를 거꾸로 끼워 케이스를 뺀다고 고생을 좀 했습니다.

 

미니모리 갤럭시 버즈 케이스3

케이스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너무나도 귀엽습니다.

 

미니모리 갤럭시 버즈 케이스4

케이스를 연 모습입니다. 저는 갤럭시 버즈 블랙을 쓰는데 블랙과 파란색의 조합이 잘 어울리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