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안드로이드 갤럭시 테마 변경 방법 (+ 테마 추천)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갤럭시 테마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핸드폰을 예쁘게 꾸밀 수 있습니다. 테마를 변경하면 배경뿐만이 아니라 아이콘 이미지 삼성 기본 앱 내부 디자인, 사운드도 바꿀 수 있어 기본 아이콘과 배경에 질리신 분들이라면 이 기능을 활용하여 나만의 핸드폰을 한번 만들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갤럭시 테마 변경 방법 

1. 홈 화면에서 상단을 아래로 쓸어내린 뒤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여 설정창으로 들어갑니다.

 

2. 설정에서 테마를 클릭합니다.

 

3. 테마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갤럭시 테마가 나오는데 여기서 자신이 적용하고싶은 테마를 선택합니다. 인기 -> 무료를 차례로 클릭하시면 인기 있는 무료 테마 리스트도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4. 적용할 테마를 선택하였다면 아래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적용버튼을 클릭하여 테마를 적용시켜주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갤럭시 테마 추천

사실상 테마는 개인의 취향이기때문에 추천하기가 어렵습니다만 갤럭시 테마 홈에서 베스트 테마를 선택하면 다운로드 수가 많은 테마들을 보여주는데 저는 여기에 있는 테마들을 적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운로드 수가 많은 것들은 다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여기에 있는 테마들의 퀄리티들이 다른 테마들보다 높다고 생각되고요. 이러한 기능들을 참고하셔서 테마들을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