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삼성 정품 무선충전기 듀오 사용 후기 (무선 충전기 추천)

어느 순간 눈을 떠보니 저는 삼성빠가 되어있었습니다. 갤럭시 폴드, 갤럭시 버즈2, 갤럭시 워치4... 기기가 많은 것은 상관이 없는데 사실 충전하기가 너무너무 귀찮습니다. 특히 저는 원룸 자취방에서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콘센트도 많지 않아 한번에 여러 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하기도 힘들고 충전선을 찾아 기기에 꽂는 것 자체도 굉장히 귀찮게 느껴졌습니다. 이러한 문제 때문에 갤럭시 버즈와 워치의 경우에는 가끔 배터리가 없어서 애를 먹고는 합니다. 이렇게 충전하기 귀찮아하는 저를 위해 무선 충전기를 구매하였습니다.

 

무선 충전기 추천

무선 충전기의 경우에는 다양한 회사의 제품들이 시중에 나와있는데요. 무선 충전기 자체가 특별한 기능 없이 단순히 충전만 하는것이기에 저렴한 것을 사셔도 되지만 저는 삼성 정품을 선호하는 편이기도 하고 타사의 제품들과 가격도 크게 차이 나지 않아서 삼성 정품 무선 충전기 듀오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제품명은 EP-P4300이며 삼성 무선 충전기 3세대 제품입니다. 블랙과 화이트 버전이 있는 데 저는 사용하고 있는 기기들이 실버, 화이트 색상인지라 화이트로 주문했습니다.

※ 삼성 무선충전기 EP-P4300은 아래 링크에서 쿠팡 최저가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무선 충전기 듀오 EP-P4300 사용후기 

갤럭시 무선 충전기 듀오는 위와 같이 충전기 본체, 충전기, 간단 설명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충전기는 슈퍼슬림형으로 제작되어 얇고 컴팩트한것이 특징이며 어디서든 휴대하기 편하도록 제작되어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올려두기만 하면 충전이 됩니다. 갤럭시 워치를 충전하는 부분은 자성이 있어 갤럭시 워치를 가져다 대면 달라붙어요. 충전이 되고 있다면 무선 충전기에 위와 같이 빨간불이 뜹니다.

 

※ 참고로 충전이 안되고 무선 충전기에 주황불이 뜬다면 충전기를 다른것을 사용하고 있는 게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충전기를 사용하면 저는 충전이 안되고 무선 충전기 전용 충전기를 사용해야 하더라고요. 처음에 고장 난 줄 알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