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7 부산 불꽃축제 후기

불꽃축제1

어젯밤이죠 2017-10-29일 오후 8시에 부산 불꽃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어제 다녀온 부산 불꽃 축제에 대한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부산 불꽃축제는 매년 있는 행사고 어제 다녀온 것 까지 합치면 4번째가 되는군요.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인파가 정말 장난이 아녔습니다. 후..

 

불꽃축제2

사람들 보세요.. 매년 느끼는 거지만 부산 불꽃축제가 하는 날이면 모든 부산사람들이 광안리로 다 모이는 것 같아요.... 나름 이른 시간에 움직였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한테 끼여서 겨우겨우 광안리로 갔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가면 너무나 미련한 짓이겠죠? 거기로 가면 사람들한테 깔려 죽어요 ㅠㅠㅠ 저는 저만의 불꽃놀이 명당인 금련산 전망대 쪽으로 갔습니다.

 

불꽃축제3

하....... 등산 진짜 싫어하는데 ㅠㅠㅠ 한 시간 가까이 걸은 거 같아요 ㅠㅠㅠ 금련산 전망대까지 가기는 너무 힘들고 금련산 전망대 올라가는 길에 보면 광안대교가 잘 보이는 곳이 몇 곳 있습니다. 거기 가면 구경하려는 사람들도 많이 앉아있어요 저도 그중 한 곳에 자리 잡고 불꽃놀이가 시작되기를 기다렸습니다. (너무 추웠어요.... 비도 오고) 마침내 부산 불꽃축제 시작 시간인 8시가 되고 불꽃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불꽃축제4불꽃축제5불꽃축제6

 

부산 광안리 불꽃 축제 명당

불꽃축제7불꽃축제8불꽃축제9불꽃축제10

이쁘네요... 역시 기다린 보람이 있었습니다. ^_^

역시 금련산이 명당은 명당인가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